2025.09.23 (화)

  • 맑음동두천 25.8℃
기상청 제공

뉴스

예산군, ‘봉림권역’ 마을 주민들의 정성이 담긴 나눔행사 개최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과를 활용한 파이 만들어 독거노인에게 전달

4일 봉산면 봉림권역 마을 부녀회원과 주민들이 독거노인에게 파이를 전달하기 위해 사과를 활용한 파이를 만들고 있다
▲ 4일 봉산면 봉림권역 마을 부녀회원과 주민들이 독거노인에게 파이를 전달하기 위해 사과를 활용한 파이를 만들고 있다
(예산/한용렬기자) 예산군은 4일 봉산면 봉림권역 마을의 주 생산물인 사과를 활용한 파이를 만들어 봉산면 내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봉림권역 마을 부녀회원과 주민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정의 달을 맞아 혼자 사는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만든 파이를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태형 봉림권역 사무국장은 우리 마을의 맛있는 사과를 활용해 만든 파이를 어르신들꼐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림권역은 지난 2013년도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중 하나인 봉림마을 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에 선정됐으며 국비 157500만원, 도비 11200만원, 군비 56300만원 등 총 사업비 225000만원을 투입돼 마을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쾌적한 정주환경 개선을 위한 권역센터, 마을방송 시설, 쉼터 정비, 산책로 등의 시설이 조성됐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종합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