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뉴스(주)) 제주KAL호텔이 4월부터 새로운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러브마이패밀리’와 ‘달콤한순간愛’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일로호텔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KAL호텔의 특정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신규 패키지는 봄을 맞아 제주여행을 떠나는 관광객들을 위한 리프레쉬 상품으로 마련되었다.
먼저 ‘러브마이패밀리 패키지’는 스위트룸과 조식 식사권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3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안락한 스위트룸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고 KAL호텔 뷔페 레스토랑 ‘한라’에서 맛있는 조식 뷔페로 새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러브마이 패밀리 패키지는 평일(월~목)에는 19,000, 주말(금~일)에는 27,000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의 봄과 잘 어울리는 이름의 ‘달콤한순간愛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달콤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제주KAL호텔의 스탠다드 객실을 2박 이상 이용 시 맛있는 크로와상과 생과일 주스 또는 커피(2인1회)가 함께 제공된다. 달콤한순간愛 패키지는 1박을 기준으로 주중 12,000 / 주말 20,000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이번 마일로호텔로 신규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제주KAL호텔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KAL호텔 예약센터를 통해 문의 및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