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이용진기자] “중단하는 자는 승리하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이 대한민국 되게 하신 우리의 거인, 대한민국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께서 포기하지 않는 자의 승리를 말씀하셨습니다.
1979년 오늘, 대한민국은 국가의 진정한 지도자, 민족의 위대한 구원자를 비통하게 상실했습니다.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지는 슬픔에 우리는 울었고, 멈추지 않는 눈물을 하염없이 닦아내야 했습니다.
2019년 10월 26일 오늘, 우리는 위대하신 박정희 대통령님의 서거 40주기를 맞이하면서, 슬픔과 애통함은 거두고 죽으면 죽으리라는 결연한 결심과 반드시 대한민국을 구출하겠다는 구국의 의지만을 갖고서 여기에 있습니다.
대한민국 조국의 근대화를 이루고, 지지리도 못사는 나라에서 위대한 경제 강국의 토대를 구축하고 발전시켜주신 박정희 대통령님, 지금 우리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하에서 분단 조국의 최후의 체제전쟁, 역사전쟁을 격렬하게 치르고 있습니다.
이 살벌하고 가차 없는 친북주사파 토착빨갱이들과의 체제전쟁, 역사전쟁의 승패에 따라,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과 한반도 전체의 운명이 달려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우리공화당은 대통령님의 영애이신 박근혜 대통령께서 친북촛불거짓세력들과 가짜보수 배신역적들에 의해 권력을 찬탈당한 후,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사기탄핵은 대한민국 법치를 파괴한 것이라 판단한 애국국민들이 만든 정당입니다. 대한민국의 가장 개혁적이고 대한민국의 정치 혁신을 주도하는 진보우파 우리공화당입니다.
참과 거짓의 싸움, 정의와 불의의 전쟁에서 진실과 정의가 반드시 승리할 것임을 우리공화당은 알고 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님의 민주공화당을 계승하고 박근혜 대통령님의 자유통일 비전을 실현시킬 당이 우리공화당입니다. 대한민국 역사에서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을 나라답게 강건하게 발전시켜주신 박정희 대통령님과 그 위대한 대한민국의 가슴 벅찬 자유민주주의 통일대한민국을 이룩해내실 박근혜 대통령님의 지도력을 우리는 굳게 믿고 따릅니다.
지금 당장의 현실 속에서는 또렷이 보이지 않는다 할지라도 우리는, 우리공화당은 이승만 건국대통령, 박정희 부국강병대통령, 박근혜 자유통일대통령 정신과 유산의 계승자들로서 우리의 승리, 대한민국의 승리를 확신합니다.
박정희 대통령님의 서거 40주기에 우리는 다짐하고, 약속드립니다. 박정희 대통령님께서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목숨 걸고 세우고 발전시킨 이 자랑스럽고 위대한 대한민국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김정은 북한괴뢰정권으로부터 우리공화당이 지켜내겠습니다.
박정희 대통령께서 나라를 나라답게, 대한민국 전역을 잘 살게 해주신 그 은혜에 대해 우리는 다시 대한민국을 위대하게 만듦으로써 보답하겠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을 반드시 구출하고,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우리 조국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박정희 대통령님의 정신대로, “하면 된다”라고 우리공화당은 외칩니다. 우리공화당은 중단하지 않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체제를 구출하고, 박근혜 대통령님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통일대한민국을 이룰 때까지 중단하지 않음으로써, 결국 승리해내겠습니다.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우리공화당은 몸과 마음을 바쳐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맹세합니다.
2019년 10월 26일
우리공화당 공동대표 조원진, 공동대표 홍문종
천만인무죄석방본부 공동대표 이규택, 허평환, 서석구
우리공화당 당원 및 본부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