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도지사(재단이사장)은 장학금을 기부한 원종찬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표시와 함께, 기부금은 충남인재의 육성·발전에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종찬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은 “충남 인재의 꿈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나눔의 금융’으로 기부문화 활성화에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충남인재육성재단은 도 출연기관으로 장학사업, 충남대전학생기숙사(이하 학사)를 운영하는 인재육성기관으로 현재 서울지역에 재학 중인 충남 출신 학생들의 정주여건 및 학비절감을 위하여 충남서울학생기숙사 건립을 추진 중에 있으며, 금년 11월 말 착공을 시작으로 2020년 9월 입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류순구 재단 상임이사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으며, 캠페인에 동참 의사가 있는 분들은 자발적 소액기부 CMS(Cash Management Service)를 1계좌당 5천 원부터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기부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충남의 인재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cninjae.or.kr) 또는 전화(인재육성팀 041-635-9805~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