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한용렬기자) 예산군은 휴양과 힐링의 대표 공간인 덕산온천관광지 족욕장 내에 TV 모니터를 설치해 군의 홍보 매체로 활용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모니터 설치는 족욕장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군 홍보 영상 시청과 함께 족욕을 하며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영되는 홍보 영상은 예산군 10경과 아그로랜드, 슬로시티, 봉수산자연휴양림 등 관광 홍보 영상, 버스투어 8코스 영상, 예산군 5미와 예산시장국밥, 예산국수, 광시 한우 등 군내 먹거리 홍보 영상 등으로 약 40분 분량이며 군은 추후에 관광지 13곳에 대해서 봄과 겨울용 홍보 영상을 추가 제작해 계절에 맞게 방영할 계획이다.
군은 온천 관광의 특성을 감안 음성을 소거하고 방영해 휴양하면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족욕장 내 모니터 설치를 통한 홍보 영상 방영으로 군민은 물론 외부 관광객들에게 군을 홍보하며 다시 찾고 싶은 지역의 이미지를 제고할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예산군의 대표 관광지인 덕산온천에서 족욕을 하고 군의 관광지와 먹거리 등 홍보 영상을 시청하면서 함께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와서 즐기고 싶은 예산군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