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동]주민자치위원회겨울이불기탁](http://www.ikbn.news/data/photos/20241252/art_17350077814278_46f252.jpg)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 개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태)는 지난 23일 개정동 행정복지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겨울 이불 20채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기탁한 이불은 주민자치위원장과 주민자치위원,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취약계층의 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전달했다.
그동안 개정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 내 소외된 계층의 겨울나기를 돕는 데 앞장서며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타의 모범을 실천했다. 또한 주민자치위원회의 이러한 활동은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김현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문병운 개정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