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8 (목)

  • 맑음강릉 33.1℃
기상청 제공

사회

예산군 청소년미래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강명석 청소년의 달 기념 도지사 표창

강명석 군 수상 사진
▲ 강명석 군 수상 사진
[예산/한용렬기자] 예산군은 충청남도가 개최한 2018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예산고등학교 강명석(19) 군이 도지사 표창에 건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2018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우수한 청소년을 발굴 선발·포상해 청소년들에게 능동적인 미래를 열어가는 주역임을 고취시키고자 11일 금요일 천안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렸다.

 

강명석 군은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동아리부원으로서 2017년 도 대회 및 지역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타 동아리에 모범이 됐으며 현재는 동아리연합회 부회장으로써 활약하고 있다.

 

충청남도 탁구 대회에 참가해 개인전 2등 및 지역대회 우승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둬 청소년 동아리의 위상을 높였고, 개인의 활동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탁구지도를 진행해 동아리 운영 활성화와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또한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회의에 꾸준히 참여하고 진행했으며 2017년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너나들이 1기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청소년들을 위해 앞장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청소년 권익 증진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

 

강명석 군은 수상 소감으로 노력하고 즐긴 만큼 결과가 나와서 뿌듯하고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해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종합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