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2023.02.23 03:30:27

국제이침협회, 위기청소년 위해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장학금 전달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진호)는 지난 20일 국제이침협회로(회장 김종관)가 100만원의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위기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 4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김종관 회장은“이번 장학금 전달은 평소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관심이 많았던 국제이침협회, 이현협회 및 관계 회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져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후원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호 소장은 “이번 장학금 후원 행사는 지역사회 민간단체의 참여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고, 이후 다른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좋은 선례가 되었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청소년들이 더욱 힘차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의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 전문적 상담 및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