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도민과 소통 위한 ‘경기희망글판’ 설치…2일 첫 공개

  • 등록 2020.03.02 19:27:51
크게보기

○ 경기도, 열린민원실 외벽 ‘경기희망글판’ 설치 및 첫 창작 메시지 공개
   - “꿈을 이루는 건 언제나 땀입니다” 3월 2일부터 5월까지 게시 
○ 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에게 격려와 따스한 위로 담아”

[경기/이용진기자] 경기도가 도민과 소통을 위해 추진하는 ‘경기희망글판  번째 게시글로 “꿈을 이루는  언제나 땀입니다 선정했다.

게시글은  청사  열린민원실 청사 외벽에 설치되는 ‘경기희망글판 3 2일부터 5월까지 게시된다.

도는  게시글을 선정하기 위해 지난 1 ‘2020 , 희망이야기 주제로 도민 창작 공모전을 실시했다.  번째 도민 창작 공모전에  617편이 접수됐는데, 봄과 희망을 꽃에 비유한 창작 문구가 많았다.

도는 교수, 작가, 브랜드, 홍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정책브랜드자문위원회에서 심사를 통해 당선작 없이 가작 3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게시글은 도민 공모작이 아닌 정책브랜드자문위원회의 창작 글이다.

곽윤석 경기도 홍보기획관은 현재 코로나19 많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삶의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오늘을 열심히 보낸 이에게 보내는 격려와 응원이자, 정직하게 살아내는 도민에게 따스한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고 싶었다 위원회에서  게시글을 창작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

경기도가 운영하는 ‘경기희망글판 도민의 삶속에서 공감하는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창구로서, 오는 4   번째 공모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용진 기자 tigermuse@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