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대창면, 따숨가게 신규 참여 ‘준헤어’에 현판 전달

  • 등록 2026.01.16 19:45:45
크게보기

재능으로 전하는 따뜻한 손길

[영천/김근해기자] 영천시 대창면은 1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따숨가게 신규 참여 업체인 ‘준헤어’에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에 문을 연 준헤어는 개원 전부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용평마을과 효사랑요양병원 등을 정기적으로 방문, 꾸준한 미용 봉사와 재능 기부를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져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준헤어는 따숨가게 참여를 통해 매달 지역 내 취약계층 5명에게 무료로 커트를 할 수 있는 ‘따숨쿠폰’을 발행할 예정이다.

 

홍은숙 준헤어 원장은 “작은 손길이지만 대창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상우 대창면장은 “소중한 재능 나눔에 동참해주신 준헤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숨가게를 통해 민·관이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