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및 복지시설 방문(국무조정실장)

  • 등록 2016.09.06 12:00:01
크게보기


(한국방송뉴스/한상희기자) 이석준 국무조정실장, 추석 앞두고 세종시 전통시장과 복지시설 찾아

이석준 국무조정실장이 9월 5일(월) 오후, 추석을 앞두고 ‘세종 전통시장’(세종시 조치원읍)과 장애인 복지시설인 ‘해뜨는 집’(세종시 전의면)을 찾았다.

자매 결연을 맺은 ‘세종시 전통시장’을 방문한 이 실장은 명절 시장경기와 물가를 직접 점검하고, 시장 상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진 뒤, 온누리 상품권으로 직접 물품을 구매했다.

전통시장 방문 후, 장애인 생활시설인 ‘해뜨는 집’을 찾은 이 실장은 시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전달하고, 장애인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 실장은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됐던 열악한 환경에서도 장애인들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이 계셔서 든든하고 감사한 마음이라면서, 추석 명절기간에 장애인들이 소외받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한상희 기자 upnews@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