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에서 가장 시원한 7곳, 썸머가이드 통해 공개

  • 등록 2016.07.25 16:08:29
크게보기

50년 된 왕벚나무 숲터널, 앵두나무 숲 등 대공원 직원들 선정한 7개 장소 전격 공개


(한국방송뉴스/한상희기자)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썸머 가이드(Summer Guide)’를 2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가이드에는 ‘어린이대공원내 가장 시원한 장소 7선’을 소개했다.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임직원들이 선정한 7개의 장소는 ‘50년 된 왕벚나무 숲터널’, ‘물놀이장 앵두나무 숲’, ‘유관순동산 주변 숲’, ‘축구장 산책로’, ‘꿈마루’, ‘유관순동산 주변숲’, ‘바다동물관’, ‘구의문 피크닉장’ 등 7개 장소다.

또한 이번 가이드에는 대공원 물놀이장, 동물 및 자연생태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 공연일정 등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썸머가이드는 25일부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강오 서울어린이대공원장은 “여름 휴가를 어린이대공원으로 오신다면 멋진 스테이케이션을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어린이들을 비롯해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소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상희 기자 upnews@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