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오가면행정복지센터, 반부패 청렴캠페인 실시

  • 등록 2021.02.09 15:38:07
크게보기

공직기강 바로잡고 청렴 실천 의지 함께 다져

[에산/김흥기기자] 예산군 오가면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8일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오가면민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문화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공직사회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청렴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된 것으로, 설 명절을 앞두고 공직기강을 바로잡고 불필요한 관행 등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면은 그동안 관행적으로 이뤄진 명절 선물 주고받기를 근절하고 서로 마음의 정만 주고받을 수 있도록 자정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선물을 주고받기보다 주변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도록 공직자들이 솔선수범해 청렴실천에 참여할 것을 독려했다.

 

임성래 오가면장은 오가면 공직자 한명 한명이 자발적으로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고자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공직자의 청렴은 일상생활 속에서 하나의 문화로 정착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흥기 기자 ikbn5259@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