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이진용 맘 병원, 산청 생초면서 의료 봉사활동

  • 등록 2017.11.27 19:58:03
크게보기

[[산청/송인용기자] 부산광역시 연제구 소재 이진용 맘 병원(원장 이진용) 의료진들은 지난 26일 산청군 생초면 생초초등학교에서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각 마을별로 노약자들이 고루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사전 홍보를 통해 약 100여 명이 진료를 받았다. 

정극원 부원장 등 10명이 의료봉사에 참여해 유방 ‧ 갑상선 초음파 검사 및 진료, 관절 통증 주사, 비타민 수액 투여 등 노인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병 위주의 진료와 약제처방을 했다. 

이날 진료를 받은 한 주민은 “평소에 몸이 불편한 곳이 많았는데 이렇게 진료를 받기만 해도 아픈 곳이 다 나은 것 같다”며 병원 관계자들에게 반가움과 고마움을 전했다. 

병원 관계자는 “병원을 찾기 어려운 의료 소외지역 주민들에게 의료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돼 그 보람과 의미가 더욱 크게 느껴진다”며 “매년 이렇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춘서 생초면장은 “지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질 높은 의료봉사활동을 해 주시는 병원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이런 행사가 계속 이어져 도농간 상생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진용 맘 병원은 의료와 복음으로 세상을 섬기고 치유하는 선교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송인용 기자 inyong8800@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