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3탄! 헝가리 부다페스트

  • 등록 2024.07.16 16:07:17
크게보기

◈ 바이올린&피아노 선율로 여행가이드 해설과 떠나보는 트래블(여행) 콘서트

7월 31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동유럽의 열정을 담은 7월 트래블 콘서트 ‘부다페스트의 밤’이 개최된다.

 

트래블 콘서트 3탄 ‘부다페스트의 밤’은 동유럽 중 가장 아름다운 나라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음악과 여행으로 함께 즐기는 이색 콘서트다.

 

여행 가이드이자 피아니스트인 정환호의 친절한 안내로 막을 여는 이번 공연은 집시 바이올리니스트라 불리는 KoN의 연주로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선곡리스트로는 드라마 ‘또 오해영’ OST, 파블로 사라사테의 ‘지고이네르바이젠’, 비토리오 몬티의 ‘차르다시’ 등 국내외의 다채로운 음악이 선정되어 흥겨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예술의전당 홍양숙 과장은 “관객들이 헝가리의 열정과 부다페스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될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무대의 생동감을 온몸으로 체감하며 아름다운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7월 트래블콘서트 「부다페스트의 밤」은 전석 무료로 운영되며 티켓링크에서 7월 17일 부터 사전예약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