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암동‘페리카나 구암조촌점’착한가게 가입

2024.03.15 14:43:53

◈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24호점 달성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 구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영애)는 14일 페리카나 구암조촌점(대표 문수현)을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페리카나 구암조촌점’은 매월 3만원 이상의 정기 후원금을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구암동 지역 복지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사업장은 평소에도 나눔과 봉사를 주기적으로 실천해왔던 곳으로, 지역사회와 따뜻한 소통을 하기 위해 이번에 ‘착한가게’에 가입했다.

 

문수현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해왔는데 이렇게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형옥 구암동장은 “페리카나 구암조촌점”의 착한가게 가입에 감사드린다”며,“관내 소상공인 모두가 힘든 시기임을 잘 알고 있다. 힘든 상황 속 정기적인 기부를 약속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