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동 청소년지도위원회, 「행복나눔행사」 개최

  • 등록 2022.10.25 13:54:29
크게보기

해군2함대 서해수호관 안보견학 및 수도사 원효대사 깨달음 체험활동

[평택/김한규기자] 평택시 서정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김성환)는 지난 22일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활동 청소년과 함께 행복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복나눔행사는 해군2함대 서해수호관 안보견학·교육과 수도사 원효대사 깨달음 체험관 답사 및 사찰 문화 체험활동으로 진행됐다.

 

이날 해군2함대 서해수호관 안보견학·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천안함 용사들의 희생정신과 올바른 안보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수도사 깨달음 체험관 답사를 통해 원효대사의 사상을 자세히 배우고 사찰 음식을 경험하며 그 문화를 익힐 수 있는 다채로운 시간을 가졌다.

 

행복나눔행사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어서 흥미로웠고 학업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이었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김성환 서정동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이번 체험활동 행사를 시작으로 우리나라 미래 자원인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강경기 서정동장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뜻깊은 일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청소년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서정동 청소년지도위원회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