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문예회관에서 ‘국악과 트로트의 만남’ 함께 즐겨요!

  • 등록 2021.09.14 15:39:07
크게보기

9월 28일 서정금 국악명창과 강유진 트롯가수가 함께 하는 공연 개최

[예산/김연옥기자] 예산군문예회관은 오는 28일 오후 3시 국립창극단 소속 국내 최고의 서정금국악명창과 미스트롯2, 보이스퀸 방송 출연으로 뛰어난 가창력이 입증된 강유진트롯가수가 함께 하는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아울러 이날 공연에서는 백제가야금연주단의 고품격 가야금 연주 등 다채로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백제가야금연주단은 국내·외에 우리 음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는 연주단으로 2015 베니스비엔날레 특별전 개막식 초청공연, 2016 유네스코 초청공연 등을 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국악과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로트의 결합을 통해 우리가락의 전통성과 대중성의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국악은 꼭 고전적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장르와 장르의 만남으로 우리 소리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멋과 흥겨움이 어우러질 전망으로, 우리 소리의 가치를 소중하게 담은 가슴 뭉클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예산군문예회관 희망충전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의 세 번째 공연으로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무료 초대권을 신분증을 지참한 예산군민에게 배부할 예정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군민은 문예회관을 방문해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한편 문예회관은 정부의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공연장 소독, 객 발열체크, 전자출입명부 작성, 개인 손 소독 및 객석 거리두기 시행, 음식물 반입금지, 육성응원 금지 등 철저한 자체 방역수칙 준수 속에 관객들을 맞을 방침이다.

김연옥 기자 tmkyo0797@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