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오가면 이장단협의회, 추석 맞이 환경정화활동 추진

  • 등록 2021.09.12 12:35:36
크게보기

깨끗한 오가면 만들기 위해 ‘총력’

[예산/김연옥기자] 예산군 오가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오의근)는 각 마을 이장이 참여한 가운데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각 마을 이장은 관내 주요 도로변에 무단 방치된 쓰레기와 불법 현수막을 수거하는 등 명절맞이 환경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활동은 추석을 앞두고 깨끗한 오가면을 만들기 위해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마을 분위기를 살리고자 이장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로 진행됐다.

 

앞으로도 오가면은 생활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오의근 오가면 이장단협의회장은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살기 좋은 오가면을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형규 오가면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 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이장단협의회에 감사드린다오가면에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거리 환경을 조성하고 살기 좋은 오가면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연옥 기자 tmkyo0797@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