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면, 가을향기 머금은 코스모스 꽃길 조성

  • 등록 2019.09.11 05:47:43
크게보기


[경산/김근해기자] 용성면(면장 박광택)에서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가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만개해 면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7  3km 가량 외촌리 연도변에 일렁이는 코스모스 길을 조성하여, 주민들뿐만 아니라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스모스 꽃길을 따라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바람에 흔들리는  아름다운 모습이 주변 풍경과 조화를 이루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한다.

 

마을 주민들과 함께 꽃길 조성에 앞장선 김두호 외촌리 이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찾아온 귀성객들이 코스모스 꽃길을 걸으며 어릴  향수를 느꼈으면 한다.”라며 “코스모스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면사무소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광택 용성면장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향의 푸근함을 한껏 느끼길 바라며, 아울러 가족, 친지들과 함께 코스모스 길을 걸으며 코스모스의 아름다운 자태와 주변 정취를 만끽할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