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순 국회예산정책처장, 설 맞이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방문

  • 등록 2019.01.29 01:00:59
크게보기

[한국방송/이용진기자] 김춘순 국회예산정책처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을 방문, 장애를 딛고 생산활동에 매진하는 장애인들과 이들을 지원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였다.

김춘순 처장과 국회예산정책처 직원 20여명은 설 명절을 앞둔 128()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나로센터”(서울 영등포구 소재)를 방문하여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생산품 제작 작업을 돕는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김춘순 처장은 정부자 나로센터 센터장 등 시설 종사자들과 면담 시간을 갖고, 함께 시설을 둘러보며 중증장애인들의 근로여건 및 직업재활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교환하였다.

김춘순 처장은 중증장애인들이 나로센터에서 가스차단기신용카드 단말기 제작, 바리스타 등 새로운 영역의 일자리에 종사하고 있다는 점은 큰 의미가 있다면서, “중증장애인들을 위한 직업재활 프로그램이 더욱 확대활성화되어 이 분들이 우리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 활동하는 여건이 조성될 수 있도록 국회예산정책처도 지속적으로 살펴볼 것이라고 밝혔다.

이용진 기자 tigermuse@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