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읍 청년회, 조산천 환경정화 활동 실시

2021.06.14 21:46:23

하양읍청년회, 하양읍 조산천 산책로 환경정화활동으로 읍민에게 쾌적함 선사

[경산/김근해기자] 하양읍청년회(회장 조준욱) 13 20 명의 회원들이 깨끗한 조산천 만들기 일환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청년회 각자 생업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하양읍 읍민의 건강과 힐링을 위해 조산천 산책로  3km 구간을 중심으로 산책로 주변 쓰레기와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하였으며, 산책로 주변의 버려진 각종 쓰레기와 빈병을 수거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조준욱 회장 “이곳은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장소인 만큼 깨끗하게 정비해 주민들이 기분 좋게 이용할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했으며,

 

김흥수 하양읍장 휴일을 반납하고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해준 청년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쾌적한 하양읍을 만드는  관변단체의 적극적인 동참에 감사하다. 이번 활동을 계기로 올바른 생활쓰레기 배출을 생활화해주길 기대한다.”라며 당부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