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로컬푸드 직매장, 금산군 특산물 출하 협약 체결

2021.05.13 17:04:07

안산시·금산군 상생발전 위해 맞손

[안산/이명찬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13일 충남 금산군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로컬푸드 직매장에 충남 금산군 특산물 출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된 이날 협약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문정우 금산군수, 김종민 국회의원, 협약기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 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시는 금산군의 우수한 특산물이 안산시 로컬푸드 직매장에 입점해 소비자의 다양한 소비욕구를 충족시키고, 금산군은 안산시 로컬푸드 직매장에 지역 특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뜻을 함께하는 두 도시가 동반자로서 상생발전토록 필요한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협력이 지자체간 협력의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종민 국회의원은 재안산 논산시․금산군향우회장 및 2008년 금산군 진산면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가고 있는 선부1동 홍정희 통장협의회장과 강희천 진산면장과 함께 안산시와 금산군의 상호 협력 및 상생발전을 위한 힘찬 첫 걸음을 축하했다.
이명찬 기자 lmc64@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