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 탈플라스틱 캠페인‘고고 챌린지’동참

2021.05.08 22:59:09

[평택/김한규기자] 평택도시공사 김재수 사장이 7() 환경부가 추진하는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GO!GO!)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한 가지와 할 수 있는 일한 가지를 약속하는 릴레이 방식의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광명도시공사 김종석 사장의 지명으로 챌린지를 이어받은 김재수 사장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고, 분리수거 실천하고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재수 사장은 환경보호는 생활 속 작은 행동의 변화에서 시작된다라며 공사도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임직원과 함께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경영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재수 사장은 고고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한국농어촌공사 평택지사 오건석 평택지사장을 추천했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