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방동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그림·사진 경연대회 시상식 개최

2021.05.07 00:29:04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최한 지역 어린이화가들의 솜씨자랑대회

[경산/김근해기자]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금청일)에서는 2021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4중방동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그림·사진 경연대회 시상식을 중방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중방동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그림·사진 경연대회 방동 주민들의 모든 세대를 초월한 소통  나눔의  마련을 목적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한 예술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지역의 추억이나 연이 담긴 그림, 사진을 지역 아동, 청소년  지역 주민들에게 작품을 공모한 결과 37명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심사는 중방동의 정체성  연관성, 주제의 창의성, 작품의 시의성 등에 중점을 두었으며, 4명의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최우수 1, 우수 2, 장려 6, 입선 8명을 선정하여 수상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했다.

 

금청일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지역의 훈훈한 문화교류의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5 5 어린이날을 맞아 시상식을 가지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밝혔다.

 

전향숙 중방동장은이번 대회가 우리 지역의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시정(동정)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있는 소통의 기회가 됐기를 바라며, 함께 수고해 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들 드린다 전했다.

 

아울러  협의체는 현재 24명의 위원들로 복지사각 지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지원하는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