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아버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 2024.05.08 11:09:30
크게보기

◈ 수송동, 2024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 수송동 천사누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종현)는 7일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되새기고자 ‘孝(효)사랑 천사누리 꾸러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협의체는 관내 홀몸 어르신 100세대에 생선과 사골육수, 젓갈 8종과 어간장 세트로 꾸러미를 제작하여 직접 전달하고 안부 확인을 하며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孝(효)사랑 천사누리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을 주니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덕분에 외롭지 않고 의미 있는 하루가 되게 해주어 기운이 난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꾸러미 전달 봉사에 참여한 한종현 위원장은 “가족 간 왕래가 적어 외로우실 독거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꾸러미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즐겁고 건강한 노년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방문은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담소도 나눔으로써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조금이나마 표현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