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면, 추석맞이 관내 경로당 위문 방문

  • 등록 2023.09.20 21:16:23
크게보기

- 김영옥 남천면장, 추석맞이 관내 20개소 경로당 순회 방문 -

[경산/김근해기자] 남천면(면장 김영옥)은 19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남천경로당을 시작으로 남천지역 경로당 20개소를 방문해 폭염 및 태풍 이후 경로당 안전 상황을 점검하고 시에서 지원하는 위문품(커피, 율무, 라면)을 전달하며 어르신들께 한가위 안부 인사를 건넸다.

 

이번 방문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되는 어르신들이 없는지 두루 살피고, 어르신 불편 사항 청취 및 경로당 운영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자리가 됐다.

 

어르신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경로당을 방문해 인사도 건네고 명절을 맞아 위문품을 전해줘 감사하다”며 기쁜 마음을 표했다.

 

김영옥 남천면장은 경로당 방문을 통해 반갑게 맞아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따뜻한 가족애와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랑이 넘치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 지역 어르신들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하며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