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기업인들과 대화의 시간 가져

2023.06.08 17:20:16

- 지역경제 및 산업단지 활성화 위한 기업 간담회 -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가 지역경제 및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시는 8일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강임준 군산시장과 군산공단발전협의회, 새만금산단발전협의회 기업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및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다시 뜨는 군산 산업단지! 다시 뛰는 군산산업의 명수!’라는 부제 아래 우리 군산 경제를 이끌어가는 기업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안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 대표들은 새만금산단 대중교통 활성화, 재생에너지 공급 대상 확대, 채용 및 고용 활성화와 신호‧속도위반 CCTV 설치 등 교통신호 체계 개선, 산단 내 주차 공간 확보 등에 대해 건의했다.

 

강 시장은 “국내외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각고의 노력을 해온 기업인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경제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적극행정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하기 좋은 도시 군산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