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예산읍 예산장로교회, 환경정화활동 및 캠페인 개최

2023.06.05 14:27:41

무한천, 예산천 주변 및 예산읍 일원 대상

[예산/오창환기자] 예산군 예산읍 예산장로교회(위임목사 박현민) 교육부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세계환경의 날 기념 환경정화 활동 및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올해로 51주년을 맞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환경보호 의식 고취 및 예산지역 환경정화 일환으로 추진됐다.

 

지난 3일 진행된 환경정화 활동은 교육부 초등학생부터 청년에 해당하는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한천변, 예산천변, 예산고등학교를 경유하는 예산로변, 군청을 중심으로 하는 예산리 등 4개 권역으로 나눠 환경정화 행사를 혈쳤다.

 

박현민 위임목사는 “이번 환경정화 호라동을 통해 예산지역과 지역 환경을 더욱더 아끼고 사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4일에는 교회 학생 및 교인을 대상으로 환경보호를 주제로 예배와 교육을 진행했으며, 예배 참석자를 대상으로 ‘생태 정의 소책자’를 배부하는 등 환경 보호 의식 고취와 실천을 장려했다.

 

장희석 선임장로는 “예산군과 교회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 청년들의 환경을 위한 관심과 노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후손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예산지역의 자연을 보존하기 위해 앞으로도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창환 기자 ckdghks182@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