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량읍 이장협의회, 마을환경지킴이 활동 펼쳐

2023.05.21 03:54:37

-진량읍 토산지 및 근린공원 일원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경산 만들기 앞장-

[경산/김근해기자] 진량읍 이장협의회(회장 배기성)는 19일, 토산지와 진량 근린공원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날 마을환경지킴이 활동은 읍사무소에서 5월 2차 이장회의를 마친 후 이장협의회를 중심으로 약 50여 명이 집결해 토산지 일대 각종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를 했다.

 

배기성 이장협의회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으로 토산지 주변이 조금이나마 깨끗해져 진량읍민 주요 산책로로 더욱 사랑받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하는 진량읍 이장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재열 읍장은“농번기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진량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준 이장님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른이자 일꾼인 이장들이 앞으로도 앞장서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진량읍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함께해 주시길 부탁한다”고 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