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앞두고 전통시장 찾아 소통

2023.01.21 02:35:24

- 김태흠 지사, 공주산성시장‧천안중앙시장 방문해 민생현장 살펴 -

[충남/박병태기자]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설날을 사흘 앞둔 19일 공주와 천안 전통시장을 잇따라 찾았다.

 

글로벌 경기 침체와 고금리‧고물가 등으로 서민경제에 찬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에서 시장 상인 등과 소통하며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김 지사는 이날 먼저 공주산성시장을 찾아 물가안정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경제가 어려운 이때, 서로의 지혜를 모아 합리적인 해결 방안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라며 도에서도 민생경제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또 이상욱 상인회장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장을 보며 상인들의 손을 맞잡았다.

 

이어 천안중앙시장으로 이동한 김 지사는 김준수 상인회장을 만나 고충을 들었다.

김 지사는 천안중앙시장에서도 장을 직접 보며 상인을 비롯한 도민들의 바람을 귀담았다.

박병태 기자 ikbn.abc@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