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덕면 평택호 방조제 환경정비 활동

2023.01.01 20:07:12

[평택/김한규기자] 현덕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월 28일 새마을 부녀회(회장 지경화) 회원 20명과 함께 평택호 방조제 쓰레기 수거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평택호 방조제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평택호 방조제 구간 700m 구간에 불법 투기된 쓰레기와 담배 꽁초 등을 수거하였고, 새해를 맞이하여 현덕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현덕면_평택호_방조제_환경정비_활동

현덕면 새마을 부녀회 지경화 회장은 “새해를 맞아 방조제를 더욱 쾌적하게 조성하고자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과 함께 환경정비를 실시했는데, 앞으로도 방조제 구간이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가꾸어 나갈 예정이며 면민 모두가 주인 의식을 가지고 현덕면 가꾸기에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강구 면장은 “이번 평택호 방조제 환경정비 활동에 참여해주신 현덕면 새마을 부녀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면민이 참여하는 활동들이 더 활발해져 현덕면에 아름다움이 피어났으면 좋겠고, 주민과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평택호 방조제 구간을 감상할 수 있도록 지역 경관 조성에 더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