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2022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2022.11.28 10:50:25

- 바르게살기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 화합과 결속의 시간

[경산/김근해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회장 정병철)는 25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바르게살기가족과 초청내빈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가족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얼쑤봉사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행동강령 낭독과 시상식, 대회사, 축사 등의 의식행사와 대형 윷놀이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펼쳤으며 이후에는 노래자랑 대회와 행운권 추첨을 통해 행사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다.

 

정병철 경산시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은 이 시대 우리가 지켜야 할 덕목으로 한마음다짐대회를 계기로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봉사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살기 좋은 경산 발전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조현일 경산시장은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노력하는 바르게살기 가족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회원 상호 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의미 있는 자리로 이어져 바르게살기운동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는 자연정화 활동, 녹색생활실천운동, 사랑의 쌀 전달식, 특히 포항 태풍피해 복구지원과 농촌 일손 돕기에도 앞장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