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녀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2022.11.23 10:39:13

결식 우려 계층에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에 뜻을 더하고자 시작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 옥서면은 2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저소득 단독가구 40세대에 김장김치 10kg씩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 부녀회가 주관했으며, 결식 우려 계층에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에 뜻을 더하고자 시작했다.

 

특히 매년 부녀회 회원들은 온정을 가득 담은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박말녀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작은 나눔이지만 매년 참여할 수 있게 돼서 우리에겐 매우 큰 기쁨이다”며 “앞으로도 부녀회에서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 설 것이다”고 말했다.

 

김덕일 옥서면장은 “바쁘신 중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매년 동참해 주시는 부녀회 회원 및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소외계층과 함께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옥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로당 공기정화식물 지원 사업 외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맞춤형 복지 추진으로,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를 확산해가고 있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