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작은나눔 16구 · 군 봉사회 단합대회

2022.11.06 00:30:30

가을 단풍 단합대회및 봉사활동

[부산/김용수기자] 작은나눔 16구·군 봉사회는 11월 5일(토) 주왕산에서 부산 작은나눔 16구·군 봉사회 김영철 총재와 진승백 회장 임원 80여명과 함께 주왕산에서 단합대회를 개최 했다.

 

작은나눔 16구 · 군 봉사회는  지난 5일(토)  부산에서  출발해  경북 청송  주왕산으로  향했다.

 

작은나눔 봉사회 김영철 총재와  진승백 회장과 임원 80여명과  함께  가을 단풍 단합 대회 겸 농촌 일자리 부족한 청송사과랑농원 사과 따기에  봉사 하기로 했다.

 

그동안  코로나 거리 두기가 완화 되어  오랫동안 쌓였던 것을 주왕산에서 단체의 단합을 위해 모였다.

 

주왕산의 맑은 공기를 맞으면서  밝은 표정으로  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고  김영철 총재는 그동안 단체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과 앞으로 어러운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데  더 발전하고 더 나아가는  작은나눔 16구 · 군 봉사회에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해마다 여러차례  어려운 독거노인 돕기, 다문화 가족자녀 학자금지원 및 북한탈북자와 함께  김장 나누기 등 봉사활동을 해왔다.

 

올 년말에도 어려운 북한 탈북자 자녀을 위해 학자금 지원도 할 예정이다.

 

부산 16 구 · 군 지회조직이 대단한 단체다 임원들의 봉사 정신이 남다르다고 김 총재는 늘 자부심을 가지고 이 단체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작은나눔 16구·군 봉사회 단체는 남들이 부러워 할 정도로 임원 전체가 봉사 정신이 투철하다.

이 단체는 김영철 총재의 중심으로 움직이는 바위처럼 단단한 단체이다.

 

김영철 총재는 앞으로 단체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부산 작은나눔16구·군 봉사회는 각구 지회로 구성된 단합이 잘 된 단체이다

 

진승백회장은 김영철 총재의 중심으로 앞으로 모범 된 봉사단체가 되자고  박수와 함성으로 마무리 했다.

   

        

김용수 기자 sunkorea8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