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꿈울림축제’ 전시회 미술부문 우수상 수상

2022.09.30 04:23:38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포/김국현기자](재)김포시청소년재단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경기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주관하고 경기도 내 약 27개 팀들이 참가한 ‘제5회 꿈울림 축제’에서 전시회 미술 부문에서 우수상, 홍보공모전 마스코트 부문에서 입상, 예술제 부문에서 입상해 총 3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꿈울림 축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기 위한 행사로 홍보공모전(마스코트, 포스터), 전시회(미술, 사진, 영상), 예술제, 체험부스, 디지털플랫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김포시 꿈드림 ‘김○인’ 청소년은 꿈드림 안의 다양한 사람들을 그림으로써, 모든 학교 밖 청소년들은 각자의 춤을 추며 다양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는 의미로 ‘꿈을 울리는 사람들’이란 미술작품을 제출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김○인’ 청소년이 홍보공모전에서 마스코트 ‘향도’로 입상을 수상했고
‘이○경’ 청소년이 예술제에서 가족에 대한 한 없는 그리움을 표현한 무용 ‘엄마야 .. 누나야 ..’ 으로 입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진로상담본부 최규장본부장은 “앞으로도 김포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국현 기자 kkh11112003@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