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 깨끗해진 남천강변에서 만끽하세요

2022.09.27 10:46:22

- 경산시 복지정책과, 남천강변 백농교 일대 환경정비 나서 -

[경산/김근해기자] 경산시 복지정책과(과장 류진열)는 지난 25일 전 직원이 남천강변 백농교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남천강변은 평소 많은 시민들이 건강증진을 위해 즐겨 찾는 산책코스로, 이날 봉사활동은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시민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쓰레기 수거 등을 실시했다.

 

특히, 지난 여름 태풍으로 불어난 강물에 떠밀려 내려와 방치되어 있던 각종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면서 깨끗해진 모습에 보람을 느끼며 봉사활동을 마쳤다.

류진열 복지정책과장은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운동하기 좋은 가을날 더 많은 시민들이 깨끗한 남천강변에서 산책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휴일에도 불구하고 직원들과 함께 환경정비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경산시민을 위해 깨끗하고 살고싶은 도시환경을 조성하여 꽃피다 시민중심 행복경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