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치는 영천, 함께 만들어요!

2022.09.26 16:34:28

-금쪽이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체험 프로그램 개최

[영천/김근해기자]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영천시지부(지부장 김상희)는 24일 고경면 도암리 소재 아이니 농원에서 ‘금쪽이와 함께하는 감성 힐링 팜크닉’이라는 주제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가족사랑 체험 프로그램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영천에 거주하는 6~10세 자녀를 둔 가족 30가정을 초청하여 가족운동회놀이 체험사과 따기 체험 및 사과파이 만들기버블쇼 관람 등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받았다.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영천시지부는 찾아가는 인구교육인구 늘리기 캠페인 등 저출생·고령화 시대 속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영천을 만들고저출산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바람직한 결혼·출산문화를 만들고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건전한 가족관 형성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신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회원분들과 뜻깊은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가족분들께 감사드리며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치는 영천을 만들기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