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일 군산시의장, 쌀전업농·민족농업전진대회 참여 농업인 격려

2022.09.16 01:30:28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이 15일 한국쌀전농업전국대회와 전농 전북도연맹 민족농업전진대회에 참여하는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한국쌀전업농전국대회는 전국 각지의 쌀전업농인이 참석해 농업위기에 대응하고, 쌀 산업발전을 위한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대회이다.

 

또 전농 전북도연맹 민족농업전진대회는 전북 농업의 발전과 전북 농민단합의 한마당 행사이다.

 

김영일 의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농촌을 지키고 식량주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시는 농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이번 대회를 통해 군산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농촌의 미래발전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진 만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활약을 기대한다”며“시의회에서도 농촌 활성화지원과 농업인을 위한 각종 정책 등 우리 농업의 재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