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일 경산시장,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민생경제 현장 찾다

2022.08.11 03:30:42

상인들의 생생한 고충과 동향 등 어려움 청취, 시민들과 소통
-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호소 민생 회복 총력

[경산/김근해기자]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10일 긴급재난지원금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인파가 집중되는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등 현장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이날 경산 전통시장에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신청에 단 한 명의 누락도 없도록 적극 홍보를 펼쳤다.

 

취임 전부터 전통시장의 여과되지 않은 목소리가 진정한 시민의 목소리라 여겨온 조현일 시장은 상인들의 생생한 고충과 생활물가 동향 등 어려움을 청취하고,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과 소통하면서 전통시장 이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시장 상인들은 “최근 식자재 값 등 생활 물가 상승과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시장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시 차원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조현일 경산시장은 "시민들의 경제회복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이 차질없이 지급되어, 시민들의 묶였던 소비심리가 되살아나 위축됐던 지역 상권의 주름살이 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생 현안을 챙겨 시민중심 행복경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