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집중 발굴 캠페인 실시

2022.08.10 10:44:44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평택/김한규기자] 평택시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안정리 재래시장 일대를 중심으로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를 집중 발굴하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유동인구가 많은 팽성읍 장날을 맞아 지역 주민 및 상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2인1조로 나누어 홍보전단지와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실직 및 휴⋅폐업, 코로나19에 따른 생계곤란 등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알고 있거나 발견했을 때 팽성읍행정복지센터로 알려줄 것을 요청했다.

 

정영택 민간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위기가구를 발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주민 모두가 우리 이웃에 관심을 갖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적극 동참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유종복 팽성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팽성읍에서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적극 발굴하여 긴급 복지, 맞춤형 복지 서비스 지원 등 위기 상황 해소를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