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도시계획 정보 ‘토지이음’에서 열람하세요!

2022.07.31 12:10:46

각종 도시계획 정보 주기적인 반영 및 유지관리

[예산/김연옥기자] 예산군이 도시계획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토지이음’을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하고 나섰다.

 

토지이음에서는 △용도지역 △용도지구 △지구단위계획 및 군계획시설 등 전반에 대한 손쉬운 열람이 가능하다.

 

토지이음은 국토교통부에서 구축해 운영 중인 대민 행정 서비스로 도시계획과 관련된 정보를 전산화해 일반인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군은 군민들이 열람 가능하도록 각종 도시계획 정보들을 토지이음으로 주기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또한 토지이음은 지도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축돼 있어 군 전체에 대한 대한 도시계획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에서 ‘토지이음’ 또는 인터넷 사이트 ‘eum.go.kr’을 입력하면 접속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군민 여러분께서 인터넷에서 수월하게 도시계획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토지이음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연옥 기자 tmkyo0797@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