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승읍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선도활동 실시

2022.07.07 14:27:49

포승공단 주변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개선 선도활동을 실시

[평택/김한규기자] 평택시 포승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의헌)는 지난 6일 평택시 포승읍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이명상)와 함께 포승공단 주변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개선 선도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선도활동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청소년들의 일탈행위를 방지하고 건강한 성장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실시했다.

 

평택시 포승읍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식당, 편의점, PC방 등 주변 상가들을 방문해 홍보물을 배부하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과 일탈행위 예방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의헌 포승읍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항상 청소년지도를 위해 힘써주시는 청소년지도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