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 정신, 구국의 정신을 이어받아 자유대한민국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2022.06.25 15:55:41

6.25는 자유를 지킨 승리의 전쟁 !

[한국방송/김국현기자]

행동하는 우파정당 !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정당 !

우리공화당의 성명서를 발표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일성 북한 공산세력이 대한민국을 공산화하려고 기습남침한 6.25 전쟁이 발발한 지 72년이 되는 날이다.

해방 이후 김일성 공산세력은 북한의 토지를 강탈하고, 산업을 약탈하고 국유화하여 북한을 지상낙원이 아닌 지상지옥으로 만들었고, 대한민국은 이승만 대통령의 성공적인 농지개혁을 통해 자유시장 경제와 번영의 근간을 만들었다.

북한 김일성 괴뢰정권은 1950년 6월 25일, 일요일 새벽 4시, 소련제 탱크를 앞세워 무력도발하였고 이들은 우리 국민의 삶의 터전인 집과 도로, 철도, 교량, 항만, 학교를 파괴하며 무자비하게 민간인을 학살하였다.

북한 인민군은 총칼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북한 공산주의를 찬양하라고 강요하였고 이를 거부하는 국민에게 무자비하게 총질을 하였다.

100만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거나 피해를 입었고 전쟁고아가 무려 10만명에 달했으며 인명피해가 민간인을 포함하여 450만명에 달했다. 북한의 남침으로 이산가족은 무려 1천만에 이르렀다.

우리는 북한의 무자비한 만행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잃었고 사랑하는 부모를 잃었으며 사랑하는 형제를 잃었다.

아 ! 아 ! 잊으랴. 어찌 우리 이날을, 조국을 원수들이 짓밟아 오던 날을.

맨 주먹 붉은 피로 원수를 막아내어 발을 굴러 땅을 치며 의분에 떤 날을.

6.25 참전 용사와 유엔 참전 22개국 그리고 애국 국민들은 북한 공산 괴뢰집단으로부터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으며 그 위대한 정신으로 북한 공산세력을 물리치고 마침내 승리했다.

그러나 북한 공산정권을 찬양하며 대한민국의 공산화를 획책한 좌익세력들, 간첩들은 여전히 위대한 6.25 전쟁의 승리를 조작하고 왜곡하고 있다. 북한의 선전선동에 놀아나 대한민국의 미래세대들에게 잘못된 역사를 가르치려고 하는 것이다.

황장엽씨가 말한 ‘고정간첩 5만명’은 지난 이석기 RO세력을 통해 만천하에 드러났다. 또한 우리는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한 거짓촛불의 잔인한 선동에서 종북세력들이 노골적으로 참여한 것도 확인했다. 

경제력 세계 10위, 국방력 세계 6위, 국방과학기술 세계 9위, 누리호 발사 성공으로 세계7대 우주강국으로 도약한, 위대한 대한민국을 누가 만들었는가?

6. 25 전쟁에서 자유대한민국이 북한 공산세력에게 패했다면 이처럼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었겠는가?

북한은 최악의 지옥 국가로 전락했다. 최악의 인권 탄압국가이며, 가장 악랄한 독재국가이다. 이제 북한이 지상낙원이라는 선전선동과 사탕발림은 그누구에게도 통하지 않는다.

북한 김정은 정권은 6. 25 전쟁을 일으킨 북한 김일성의 3대 세습 정권에 불과하다.

6. 25 전쟁을 일으킨 전범세력이며 전쟁세력에 불과하다. 또한 북한 김정은 정권은 북한 동포를 억압하고 자유를 말살하고 인권을 탄압하는 최악의 잔인한 독재정권에 불과하다.

 

우리는 친북, 종북, 공산세력들이 6. 25전쟁을 날조하고 만든 ‘주한미군 철수’ ‘평화협정’이 얼마나 기만적인 날조임을 명백히 알고 있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자유를 지킨 승리의 전쟁인 6.25 전쟁의 역사적 의미를 오늘에 되새기고 다시는 좌익세력들이 6.25 전쟁 날조를 하지 못하도록 할 것이다.

그래서 이 땅 대한민국에 자유대한민국의 주적인 종북주의세력, 친북 주사파세력, 공산사회주의 세력을 반드시 몰아낼 것이다.

6.25 전쟁 72년을 맞은 2022년 6월 25일,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대한민국의 영웅인 6. 25 참전용사와 순국선열,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을 잊지 않고 더욱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역사를 왜곡하는 공산사회주의자들에게 자비는 없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강력한 한미동맹을 통해 반드시 북한의 핵도발을 분쇄하고 완전하고 검증가능하며 불가역적인 북핵폐기(CVID)를 이룰 것이며, 독일이 2차대전 이후 나치 전범자들을 끝까지 법의 심판대에 세웠듯이 6.25 전쟁 전범인 북한 괴뢰정권을 반드시 역사의 심판대에 세우고 처벌할 것이다.

6. 25 전쟁은 자유를 지킨 위대한 승리의 전쟁이다.

6. 25 전쟁에서 목숨바쳐 자유대한민국을 지킨 6. 25 참전용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은 우리의 영웅이다.

6. 25 전쟁은 지금도 진행형이다. 망국의 공산 사회주의세력 반드시 몰아내자 !

자유대한민국을 지킨 우리의 영웅들이여 영원하라 !

2022년 6월 25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및 우리공화당 당원 일동

천만인명예회복본부 대표 허평환 및

천만인명예회복본부 회원 일동

김국현 기자 kkh11112003@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