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고덕면 예덕봉사단, 고덕면 거리환경정비 봉사

2022.06.27 00:39:19

우리 동네는 우리 손으로 깨끗하게!

[예산/이용필기자] 예산군 고덕면 예덕봉사단(회장 권혁남, 총무 강형식)은 고덕면 일대 시가지의 환경정비 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예덕봉사단은 고덕면 일대 환경정비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 등 지역 면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고덕면 시가지, 하천 등의 면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지역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환경정비를 펼쳤다.

 

또한 예덕봉사단은 매월 두 차례씩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권혁남 회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예덕봉사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면내 환경미관 개선 및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혁남 회장은 고덕면분회 총회장을 역임하면서 고덕면의 노인회 활동증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최근 요양원에 어르신들을 위한 간식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용필 기자 wert31070@gmail.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