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前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 대한민국 혁신의 길을 묻다 -

2022.06.22 01:31:27

국회의원연구단체「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 초청강연

[한국방송/최동민기자]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부산 사상, 3선)이 이끌고 있는 국회의원연구단체「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이 21대 국회 후반기를 맞이하여 오는 27일(월) 오전 10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이번 초청강연을 통해 본격 활동을 재개한다.

 

이날 특강은 김종인 前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대한민국 혁신의 길을 묻다>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김 전 위원장은 당의 근본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대선 승리의 발판을 만든 바 있다.

 

장제원 의원은 “변화와 혁신으로 당을 이끌었던 김종인 전 위원장께서 이번 미래혁신포럼의 강연주자로 나서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경제, 안보 등 엄중한 시기에 43년 정치 경력의 폭넓은 식견과 경륜을 겸비한 김 전 위원장의 대한민국 혁신 담론을 듣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은 2020년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한 의원연구단체로, 정치혁신 과제와 대안을 제시하여 국가의 미래혁신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모임이다.

 

포럼의 회원으로는 장제원(대표의원), 박성중・윤한홍(연구책임의원), 권성동・김석기・배준영・배현진・백종헌・서일준・이주환・이철규・임이자・정운천・정점식・태영호・홍문표・김종민・김영식・김정재・박성민・송석준・안병길・양금희・양정숙・윤상현・이만희・이명수・이채익・추경호・홍석준・황보승희 의원도 뜻을 함께하고 있다.

 

본 강연은 장제원TV 유튜브 채널(bit.ly/2F5N36x) 생중계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최동민 기자 ch1170@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