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행정국장, 여름철 우기 대비 공공건축물 현장 행정 실시

2022.06.18 05:20:02

우기철 대비 자연 재난 및 공공건축물 현장의 안전사고를 예방

[김포/김국현기자] 김포시 신승호 행정국장은 지난 15일 우기철 대비 자연 재난 및 공공건축물 현장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통진읍 행정복합청사 및 운양도서관의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이 날 현장행정에서는 골조공사가 진행 중인 통진읍 행정복합청사와 토목공사가 진행중인 운양도서관에 방문했으며, 통진읍 행정복합청사에서는 진행 중인 작업의 현황을 점검했고 운양도서관에서는 우기철의 집중호우에 따른 안전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각 현장의 관계자들에게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하여 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힘들어진 김포시 관내 제품 및 장비 등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현장의 관계자들은 공사장의 안전과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공공건축물을 건립하도록 하고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관내 제품 및 장비 등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겠다고 회답했다.

 

더불어 신승호 행정국장은 “여름철 장마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방대책 수립 및 수방자재 상시 확보 등 공사현장의 모두가 책임감을 갖고 수시로 현장을 점검 및 관리해달라.”고 당부했다.

김국현 기자 kkh11112003@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