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나눔의 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2022.01.19 02:00:34

- 군산시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의회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유통환경의 변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18일 시의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의장단만 참석해 군산 주공시장에서 설명절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시의회 의장단은 어깨띠를 두르고 내고장 상품 홍보를 하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에 앞장섬과 동시에 지역경제 민심을 살폈다.

 

또한 얼어붙은 경기로 힘겨워 하는 상인회 대표 등 시장 상인들을 만나 어려움을 살피고 시장 활성화에 힘쓰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시의회 의장단은설 명절을 앞두고 진행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지역경제가 살아나 상인들의 주름살이 활짝 펴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시민들께서도 설맞이 성수품을 전통시장에서 구입해 지역경제 살리기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해 주기를 부탁드린다임인년 새해에는 전통시장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군산시의회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이날 장보기로 구입한 물품들을 나운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김주창 기자 insik2358@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