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청년 선거대책본부 출범

2021.01.31 18:33:06

- 손 글씨 릴레이·부산향토기업 언박싱 등 청년의 시각에서 새로운 선거운동을 전개해 나갈 것...
- 문화와 예술을 접목하는 등 선거를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것...
- 청년이 직접 개발한 청년정책을 박형준 후보와 함께 논의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
- 박형준 예비후보, 청년에게 힘이 되기 위해 출마했다!
삶의 중심에 둔 공적 가치 전부 실어서 좋은 리더십 보여주겠다고 약속

부산 청년 230명으로 구성된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20대 청년 선거대책본부(이하 박형준 청년본부)가 오늘 오후 4시 박형준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출범한 박형준 청년본부는 부산시장 선거가 청년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나갈 것 네거티브 등 구시대적 선거운동을 근절하고 정책 중심의 선거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 청년의 시각에서 새로운 선거운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는 세 가지 목표를 제시했다.

 

박형준 청년본부는 3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문화와 예술을 접목시킨 선거운동 진행 정책댓글달기 캠페인등 정책 중심의 논의 손글씨 릴레이·부산향토기업 언박싱 등 다양한 SNS 이벤트와 컨텐츠 청년성명문 발표·각 분야 청년단체 토론회 등 청년의 목소리를 후보에게 전달 청년이 직접 개발한 청년정책을 박형준 후보와 함께 논의하는 5가지 컨텐츠를 발표했다.

출범식에 참여한 최용호 부산대 학생은 과거의 부산은 혁신 역량을 이끌어낼 리더가 없었다.”, “부산을 혁신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후보는 박형준 뿐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선거에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부산의 혁신에 청년들이 앞장설 것이라 밝혔다.

 

부산 청년들과의 소통의 사다리가 되겠다고 다짐한 전영민 청년선대본부장은 "청년들의 적극적인 선거 참여를 통해 박형준 예비후보가 압도적으로 승리하도록 이끌어 부산 혁신의 동력을 만들 겠다."고 주장했다.

 

이날 선대위 청년선대본부 출범식에 참석한 박형준 예비후보는 청년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서 출마를 했다.”, “청년들이 떠나는 현실을 이대로 놔둔 체 부산의 미래는 없다. 청년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는 것부터 출발을 할 것이고 노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 “내 삶의 중심에 두었던 공적 가치, 그것을 부산을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전부 실어서 좋은 리더십을 보여주겠다.”고 청년들 앞에서 약속한 뒤 청년들에게 여러분이 주체가 되어서 개인의 행복, 삶의 의미를 위해서 의기투합을 한 번 해보자. 여러분 자신에게도 힘이 되고 부산에도 힘이 되고 대한민국에도 힘이 되는 일을 한 번 해보자.”고 청년들을 북돋아주었다

문종덕 기자 ibusan@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